웹하드 리뷰
 
작성일 : 10-04-12 11:41
- 다운피아(downpia) 리뷰 -
 글쓴이 : 따운
조회 : 8,782  


다운피아(downpia)

[다운피아 이동하기]


드디어 오랜만에 기다리던 신규 사이트가 나왔습니다.
쭉 둘러본 결과 자료량과 속도가 상당하고 가격 또한 저렴한데다, 신규라는 매리트가 있기 때문에 상위에 랭크했습니다.
아마 사용하시면 다들 만족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
로고는 조금 허접한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평범한 메인페이지 구성입니다.
가입을 하면서 쭉 살펴본 결과 아직은 가입시 동시가입이라던가 클라이언트 설치시 번들 프로그램의 설치가 없어서 상당히 깔끔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.


PSP, 휴대폰 카테고리입니다. 보시면 166페이지를 가르키고 있습니다. 중복자료가 있긴하지만 자료가 많이 올라오지 않는 카테고리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갖춰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

속도는 제가 FTTH에서 이사를 가면서 50M짜리 회선으로 바꿔서 보통 웹하드에서 3~4메가 정도 나오는 수준입니다만 평균적으로 5MB를 상회하는 속도로 FTTH로 이용시 초당 10MB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.



커뮤니티는 딱 글 1개 올라와있네요.
아직은 좀 허전하지만 대대적인 홍보를 시작한만큼 꾸준히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


포인트 요금제는 어느정도 저렴한 축의 요금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.
5000원 충전 1원에 10MB
10000원 충전 1원에 12MB
20000원 충전 1원에 13.5MB
30000원 충전 1원에 15MB
50000원 충전 1원에 18MB



정액권 요금은 다른 곳에 비하여 상당히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현재 30000원에 6개월 정액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구요.
그냥 한달 정액이 13000원 오토페이가 9000원으로 기본 요금제도 엄청나게 저렴합니다.
오픈 초기에는 제휴가 없으니 정액권으로 이용하는 것이 알뜰한 판단이라고 생각됩니다.

[다운피아 이동하기]

라리 10-04-12 20:24
 
다운로더 같은건 그저 그렇지만.....
가입시 딸려오는거나 설치시 잔유물이 적다는것은
좋군요~ 얼쑤~
자료량 속도 제휴 지금 1등답네요!
아그리고 숙제랑 "리포트" <- 가 있네요!
아직 자료는 없지만.....
활성화 된다면 잇힝~ ㅋ
외국살음정… 10-04-12 23:47
 
이야 한국이였으면 3만원 주고 정액 끊는다... 6개월에 3만원 대박이네
     
라리 10-04-13 01:18
 
정액쓰다가 제휴천국될것가타요 ㅋㅋ
     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4-13 03:36
 
그래도 6개월에 3만원이면... 타사이트는 한달에 1만8천원인데...
이글스의김… 10-04-14 20:06
 
정액.... 대박인데요 제휴문제는 다른데요 같은데 크게 문제되지않을뿐만아니라

초반에는 제휴가 없다는 메리트까지... 5천원이면 진짜 싸네요...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4-14 22:18
 
다운님이 여기 섭외 하시면 다음달에 구경 할수 있을듯 ㅎㅎ
라르손 10-04-24 01:41
 
그런데 모든 싸이트 메뉴 구조가 다 비슷한것 같아요

운영하는 사람이 한 사람인가?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4-24 03:01
 
운영을 한사람이 하다뇨...말도 안되는소리임 ㅎㅎ
라르손 10-04-25 04:37
 
아이고~~제가 ^^;;
123123 10-04-25 21:19
 
ㄷㄷ
딤플 10-04-26 00:48
 
이번에 정액권이 이쪽으로 갔으면 하는 바램이 ㅎ..
저이집은 큐다운 받고 있으면 모든 컴퓨터 기능이 다 느려지네요 ㅋ..
컴이 안좋은것도 문제지만 ㅎ..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4-26 01:42
 
저도 다른 웹하드 이용하면 워크할때 유럽엔 핑(렉있나없나 보는거) 낮은데 큐다운만 쓰면 핑이 너무 높아지더라구요
     
이글스의김… 10-05-01 00:51
 
큐다운이 속도, 자료면에서는 괜찮은데 저희집은 모든 우베하드 자료받을때 현저히 느려짐;
123123 10-04-26 01:13
 
신규라 열시미네염
그녕 10-04-26 01:37
 
속도 가격면으로 눈길이 가네여 ~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4-26 01:45
 
3만에 6월정액 저도 눈이 ㅎㅎ
라르손 10-04-28 23:02
 
와~~
이글스의김… 10-04-30 01:25
 
ㄷㄷ
외국살음정… 10-05-01 20:14
 
제휴 많아졌다는데 드라마도 제휴 많나여?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5-02 18:31
 
700원짜리있는데 용량비해 비싼...제휴라고 마크는 안돼있음
     
티제이 10-05-04 12:33
 
아직은 괜찮은듯해요 ㅋ 바짝 받아놓으세요 ㅋㅋㅋ
마린 10-05-02 20:38
 
아주 괜찮은 사이트 같습니다.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5-03 11:20
 
오늘 처음 써봣지만 제휴가 아직 없다는게 맘에 들어요
     
티제이 10-05-04 12:32
 
제휴적은게 최고 매리트 ㅋㅋ
마린 10-05-03 19:29
 
이벤트도 많이하고 괜찮네요 ㅋ
티제이 10-05-04 12:27
 
오 기대기대~ 사용시작~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5-04 19:48
 
저도 어제 처음 시작~ 맘에들어여
Amen 10-05-04 13:07
 
신규 치고는 자료도 꽤 많더군요. 기대됩니다. ㅎㅎㅎ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5-04 19:47
 
정액이여 컴온~베이베
마린 10-05-06 19:22
 
다운피아에 우물을 파야겠네 ㅋ
간지포스염 10-05-06 23:12
 
이제 정액권받아서 리뷰보는중인데 속도가 잘 나오는편인지는 잘모르겟네요;;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0-05-09 08:01
 
3만원짜리 끊으셨나여?
마린 10-05-09 16:40
 
오 정액권... ㅋㅋ
세글자 10-05-11 01:10
 
역시 신규 ㅎㅎ
이글스의김… 10-05-12 10:24
 
여기 쫌 개념없네요 여러부분에서;
티제이 10-05-12 14:09
 
그러게요 저작권도 슬슬 강화되는듯
vocnlw6812… 10-05-24 23:06
 
네 저작권 ㅠㅠ 걸리네요
외국살음정… 10-05-26 09:12
 
저작권 슬슬 생기네요
쌉정 10-05-30 15:15
 
난 저작권 잘안걸리던데;; ㅎㅎ
뮤지엘 10-06-01 20:49
 
정액권 끌리네..
이드 10-06-02 23:25
 
자료량... 너무 적네요;;;
영화나 유틸등.. 현재 드라마나 동영상쪽의 버라이어트 프로그램류 빼고는
너무 미약한 수준이네요;;
그리고.. 페이징 버그도 있구요.. 1-5페이지까지 있지만...
2페이지부터는 자료가 없는.. 이건 프로그래밍 오류이지만...

어쨋든.. 포인트 충전 했는데.. 엄청 후회중입니다...
티제이 10-06-08 14:31
 
다음달에는 여기 한번 사용해봐야지 ㅋ
외국살음정… 10-06-19 03:39
 
아직도 자료량이 적네요 ㅎㅎ
시지니 10-06-21 11:55
 
저작권이 걸린게 표시만 되도 좋겠당
이드 10-07-29 13:00
 
새로운곳을 찾을때인거 같네요.. 여긴 도저희 못쓰겠네요;;
자료량 적구... 올라오는 속도도 엄청 느리구;;
하이 디스크가 더 낳을꺼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;;
하이디스크는 그놈의 제휴가 너무 많긴 하지만;;
외국살음정… 10-08-23 02:14
 
제휴표시가 안되서 ...모르고 제휴받았다능
이글스의김… 10-08-28 17:49
 
운영진이 비호감;';
이상하게 가기 싫음
정책이나 이벤트도 ㄷㄷ
간지포스염 10-08-30 22:53
 
새로운 웹하드의 등장,ㅋ
컬린패밀리 10-09-12 12:55
 
왜 여기만 유독 방문하기가 싫은건지 사이트 리뉴얼이 필요할듯.
스타 10-09-26 14:51
 
별로 ㄷㄷㄷㄷ
LOVE 11-01-23 13:36
 
한때 잘썼었징..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1-01-30 07:25
 
그러게요
딤플 11-03-20 20:17
 
잘꾸민 사이트 어디 없낭 ㅋ..
자료양 많구 ㅎ..
     
외국살음정… 11-03-31 07:15
 
ㅎㅎ
딤플 11-04-20 10:09
 
전 제휴만 없으면 걱정 없는데 ...
 
 

웹하드 리뷰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
공지 게시판 공통 공지사항 및 유의사항 (10) 다운팁 01-13
45 심디스크(simdisk) 리뷰 (7) 따운 05-11
44 톰파일(tomfile) 리뷰 (5) 따운 05-07
43 에이드라이브(Adrive) 리뷰 (8) 따운 04-04
42 파일함(fileham) 리뷰 (20) 따운 02-07
41 예스파일(Yesfile) 리뷰 (14) 따운 01-18
40 빵파일(bbangfile) 리뷰 (14) 따운 01-17
39 투투디스크(tutudisk) 리뷰 (13) 따운 12-03
38 애플파일(applefile) 리뷰 (15) 따운 09-24
37 본디스크(bondisk) 리뷰 (15) 따운 09-24
36 노디스크(nodisk) 리뷰 (15) 따운 07-25
35 파일아이(filei) 리뷰 (16) 따운 06-28
34 다운피아(downpia) 리뷰 (55) 따운 04-12
33 짱큐(jjangq) 리뷰 (21) 따운 04-12
32 큐다운(QDown) 리뷰 (49) 따운 12-09
31 퀵다운(quickdown) 리뷰 (21) 따운 11-11
30 슈퍼다운(SuperDown) 리뷰 (21) 따운 10-19
29 점프디스크(jumpdisk) 리뷰 (26) 따운 09-11
28 지오파일(ziofile) 리뷰 (33) 따운 08-19
27 쇼파일(showfile) 리뷰 A (14) 따운 08-11
26 파일찜 (filezzim) 리뷰 (18) 따운 08-03
25 쉐어박스(Sharebox) 리뷰 A점 (25) 따운 07-13
24 디비파일(DBfile) 리뷰 (15) 따운 07-09
23 소디스크(sodisk) 리뷰 (17) 따운 07-09
22 디스커(Disker) Review 평점 B (16) 던힐 05-14
21 하이디스크(Hidisk) Review 평점 A (22) 던힐 05-13
 1  2  
본 사이트는 웹하드 순위 정보 제공사이트로 저작권 및 자료 관련 문의는 각 업체로 해주세요.
Copyrightⓒ ddaun.com All rights reserved.  문의하기